[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]미식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
안녕하세요. 히빵이입니다.
오늘은 지난 토요일(10월 18일)에 다녀온 구로디지털단지역 양꼬치 맛집 미식가양꼬치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.
그럼 내돈내산 솔직리뷰 바로 시작할게요!

- 위치 :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2 미래타워( 구로동 1272)
- 영업시간 : 월~금 17:00 ~ 24:00 / 토 12:00 ~ 24:00 / 일 휴무
- 주차 정보 :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
가게 위치는 깔깔거리를 통과하여 길 하나 건너면 있습니다.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여유롭게 걸어서 8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.
가게 외관입니다. 미식가양꼬치는 두 눈 크게뜨고 찾아봐야합니다. 마사지 가게만 불이 켜있고 미식가 양꼬치 가게는 불이 안켜져있어서 잘 안보입니다. 그래서 저희는 지나쳐버렸죠 ㅎㅎ 골목 들어가서 우측에 있습니다!
아 메뉴판 안찍었다!!! 네이버 보고와야지;;
먼저 생양꼬치 시켰습니다. 기본 양념이 되어있는데 소금만 된 양념은 아닌 것 같고 뭔지 모르겠습니다. 근데 무슨 양념맛이 나진 않고 생 양꼬치 맛입니다. 야무지게 구워서 기본찬으로 나온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면 진짜 극락 그 잡채 하나 더시켜? 아 정신차렷;; 진짜 맛있습니다. 양파절임이 어떻게 생겼냐고요?
저기 기본찬이 4가지 저렇게 나오는데 뭐 저는 양파절임밖에 안먹어봤습니다. 저 양파절임을 숟가락에 자작하게 올린다음 잘 익은 양고기를 두 점 이상 얹고 한 입에 와앙! 먹으면? 하아... 눈돌아갑니다 고소한 양고기 풍미가 느껴질 때 양파가 "나야... 양파초절임..."하고 말을 걸어오면서 그때부터는 둘이서 춤추고 노래하고 백덤블링 304번 하는데 후... 암튼 맛있습니다. 지금 대충 헛소리하면서 쓰는 것 같다고요? 후... 틀린 말은 아닌데 그만 큼 맛있다는 소리입니다. 광고아니고 제 돈 주고 먹었어요. 전 당당합니다.
다음은 지삼선을 시켰습니다. 근데 건두부무침이 서비스로 나왔어요. 건두부 무침은 처음에만 서비스로 나오고 본래 있는 메뉴라 리필은 안되고 더 드시고 싶으면 시켜드셔야합니다. 먼저 건두부 무침은 새콤~!!!!!!!달콤~!!!!!!!!하니 입에 쫙쫙 달라붙어서 입맛울 돋우는 맛입니다. 아 이거 쓰면서도 방금도 침고였습니다. 공짜여서 더 맛있었어요
다음은 지삼선입니다. 다른 양꼬치 가게보다 다른 특징은 소스가 적다는 것 입니다. 그래서 처음엔 맛이 별로일 것이라 생각했죠. 자 먹어봤습니다. 소스가 적다고 간이 안맞진 않았습니다. 간이 딱 맞았어요. 근데 소스가 적으니 지삼선의 바삭한 맛이 살아 있는 겁니다. 것바속촉이라하죠? 근데 가지지않습니까? 속이 촉촉하다못해 춰얽...!춹.....!했답니다. 것바속춹;;에 간까지 딱 맞으니 얼마나 맛있었겠습니까? 진짭니다. 다시 말하지만 광고아닙니다. 광고 뭐 이제 글 5개 썼는데 누가 광고 주나요.
다음은 마라탕과 옥수수알튀김을 시켰습니다. 마라탕은 마라탕맛인데 매운 것을 즐겨먹는 저에게도 아주 매웠습니다. 헥헥 거리다가 미간을 찌뿌릴 정도였어요. 맵기 참고하셔서 시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다음은 옥수수알튀김입니다. 이건 뭔가....... 심심한 간인데 그렇다고 싱겁지도않고..... 식감은 옥수수인데 튀김이라 질깃하면서도 바삭?.... 바삭은 아닌데 브...앗....ㅅ...삭? 정도? 흠 근데 콘소메맛은 아니고 그냥 설탕+소금 간한 옥수수 튀김입니다. 맛이 없냐고요? 흠 그건 아닙니다. 이게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다......라고 할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. 요리라기보단 간식같아요. 만약에 2차로 양꼬치 집에 왔는데 양꼬치 말고 가벼운 맥주 메뉴를 원한다하시면 시키시면 딱 일 것 같습니다.
다음은 옥수수온면 시켰습니다. 저희는 3명이 갔는데 1인분을 작은 국 그릇 3개에 나누어주셨습니다.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지요? 맛은 잔치국수에 간 3배한 맛입니다. 온면을 잘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제 입맛엔 짰습니다. 면은 아주 쫄깃하니 좋았습니다.
참 많이도 시켜먹었네요.
★총평★
아주 맛있었다.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서 양꼬치 먹고싶으면 그냥 고민말고 여기가면 된다.
